만능문답


아웃룩 사용법

2013.02.27 20:22

matsal 조회:4034

안녕하세요.


MS 아웃룩 2010 사용법에 대해 질문을 드립니다.




어떤 메일이 와서 메일함에 이미 들어가 있는 상태에서 (조건 다양, 특정 분류 없음)


회신 같은 번거로운 절차 없이 간단한 방법으로 특정인에게 메일을 보내려고 하는데요.




제가 시도한 방법은 '범주' 를 매길 때 자동으로 특정인에게 해당 메일을 보내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그런데 잘 안되네요...




뭔가 원클릭으로 메일을 그대로 복사해서 특정인에게 보내는 방법이 있을까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6] 星夜舞人 2011.10.10 224401
공지 [공지] 만능문답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3] iris 2010.03.16 204540
3500 40~50만원대 노트북 문의 [4] 해색주 03.03 2055
3499 혹시 기업에서 후원 받아보신분 계신가요? [10] 원더보이 03.02 1499
3498 이게 무슨 다큐인가요? [2] 김강욱 03.02 1568
3497 일체형 PC [8] 빠빠이야 03.02 3305
3496 해외 피처폰 국내 사용가능여부 [4] 쿠후^^ 03.02 6782
3495 초딩들과 과천국립과학관 다녀오신 분들께 여쭙니다. [5] 달팽이 03.01 1593
3494 HDMI 음성 출력 관련하여 질문입니다. [4] hakdh 03.01 5049
3493 블랙박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5] 김강욱 03.01 1667
3492 웹상에 표현할 그래프 툴 추천 부탁드립니다. [4] 김강욱 02.28 1807
3491 안드로이드에서 리스트프로를 이용할 수 있을까요? [2] 행복가득 02.28 1496
3490 통계 관련 질문 하나... [3] file calm 02.28 1348
3489 블랙베리와 구글캘린더 싱크에 관하여 [2] 공간 02.28 1844
3488 블루투스 헤드셋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12] 김강욱 02.28 1580
3487 좀 곤란한 상황...프록시 서버 인듯. [5] 김강욱 02.27 1573
» 아웃룩 사용법 matsal 02.27 4034
3485 종이박스-손잡이 달린것-정리함 [7] file 호박 02.27 4012
3484 넷북에 SSD 를 달았는데.... [9] Phantom 02.26 6987
3483 중국 EMS 관련 질문이요 [4] clone 02.26 9670
3482 윈7의 IE9에서 같은 폴더의 pdf 링크가 클릭이 안되는데요 불여우는 잘 됩니다. [19] 왕초보 02.26 1703
3481 인터넷 서비스... [3] 영준 02.25 1572

오늘:
9,251
어제:
13,665
전체:
24,517,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