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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번에 알리에서 벨트를 하나 구입하였는데
마음에 들지 않아 결재 24시간이 지난 후에
판매자에게 켄슬요청을 하였으니 판매자가 무시하고
물건을 배송한 후에 제가 주문취소와 환불을 요청하니
잘 모르겠다.
내 부하들이 한일이다.
어쩔수없다.
라는 식으로 일관하는 판매자를 좀 혼내주고 싶습니다.
물론 물건도 환불받구요.
판매자는 저보고 환불요청버튼을 누르라고 계속 요구는 하는데
당연히 물건이 뜬 후에는 환불요청버튼이 사라지는거구요...
이제 제 메시지에는 답장조차 안하는군요.
제가보기에 이렇게 단시간에 물건 띄우는게 불가능한거같은데
취소 안시키려고 가짜로 송장번호를 올려놓고 절 놀리는것 같습니다.
just cancel my order
and refund my money
you say to me
press cancelation button
there is no button
because you shipped item
and 12hour before i request for cancel
now you have to action for me friend
Billy Ge:
07:20 Apr 18,2013
firend, i dont know your means, but now i dont know how to do this order ,firend,
that very hard way for us
so friend be cooperative
and let search good way for us
if you don;t cooperate me
so long time after
i have to open dispute
and use buyer protect system
Billy Ge:
07:07 Apr 18,2013
firend, i dont know, becasue my workers shipping this order , so them write the shipping NO. .
before 12 hour ago
i request to you cancel
but you shipped item
so i can not re request cancel
so how can i do?
as you know there is no button about cancel
just only confirm button
can i get explain how i can do?
Billy Ge:
06:55 Apr 18,2013
firend,please do it again , i dont received it ,
i already request refund
check it plz
Billy Ge:
06:44 Apr 18,2013
NO problem , firend, please apply for refund.i will agreeit ,
이는 대화 전문이구요
아침에 취소요청을 했는데도 무시하고 물건띄우더니
이제 취소해달라고하니 딴소리를 하고 모르는체 하네요
어쩌면 좋을까요 ㅠ_ㅠ
일단 분쟁신청 하시고
님의 사유를 자세희 적어보세요
근데 취소사유가 타당성이 없다면
님이 원하는 방향으로 가지 않을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