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에서의 교환, 환불 문의 드립니다.
2014.02.24 16:12
알리에서 태블릿 하나 구매 했습니다.
받고나서 일주일 안되서 LCD에 문제가 있는것 같아 판매자에게 문의를 하였습니다.
LCD문제는 화면잔상이 심해서 좀 쓰다보면 화면이 얼룩덜룩 해지는 상태 입니다.
질문과 답변을 받는 과정에서 디스퓻은 클로즈 되었구요.
우여곡절 끝에 판매자가 일단 받은 물건을 중국으로 보내달라고 요청이 왔습니다.
자기들이 확인을 해 본다구요.
그래서 배송비는 어떻게 하냐고 물어 봤더니, 걱정하지 말라고 그 부분에 대해서는 보상을 해준다고 하는데,
이걸 믿고서 DHL로 중국으로 보내야 할지 아니면, 그냥 환불or 부분 환불 or 정상 제품을 다시 보내달라고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걱정스러운건 현재는 자기들 엔지니어가 현재 상태를 완전히 문제라고 확답을 주지 않았기 때문에
물건을 보냈는데 정상이라고 다시 보내버리면 제가 발송한 배송비는 어케 처리 되는지 고민이 되네요.
글쎄요. Reimburse해주는 경우가 있긴 헌데 이걸 단순히 쿠폰으로 줄건지 아니면 후에 배송할때 배송서비스를 업글하던지 아무도 장담을 할수없습니다.
다만 보내실때는 배송번호를 들어간 배송편을 택하지 않으면 배째라고 합니다.
그리고 정상제품을 받으시더라도 대략 5-6주정도 걸릴거라 생각하시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