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비스킷탭 CS에다 질문이나 해볼까요??
2013.08.22 00:03
비스킷탭에 나와서
AS센테에 직접 전화에 대고
그쪽에 왜 이 AP를 선택했는지에 대한 여부와
SDK에 관한 질문 및
QC에 대한 질문을 해볼까 합니다.
뭐 CS쪽에서 제대로 답변이나 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유통은 대기업이니
물어볼수 있는거 다 물어볼까 생각중입니다.
잘 하면 시리즈로 나갈듯 하네요. ^^;
덧글: 질문 하고 내용을 올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궁금하신거 리플로 달아 주시면 그대로 그쪽에 이야기 하죠.
그나저나 일반 CS에서 얼마만큼 답변 할지도 궁금하네요. 크크크~~
코멘트 4
-
투명고양이
08.22 00:12
보통 상담센터 외주로 돌리지 않나요? 예전에 모 기업 상담센터...무것도 모르고 앵무새처럼 똑같은 말만 하는 상담원들도 때문에 분노 게이지가 상승했던 기억이 나네요. -
솔직히 이야기하면 그쪽에서 앵무새같이 똑같은 답변을 해도 상관없습니다. CS에서 얼마만큼 대응하는지를 보는거니까요. 거기에 따른 하나에 프로잭트 개념으로 보시면 될겁니다. ^^;
-
낙랑이
08.22 18:00
CS는 말그대로 고객센터인데 거기에 기획이나 설계에 관한 사항을 물어보시면...^^;
CS에서 그걸 사외 인사에게 말해주면 이상하지 않을까요? ㅎㅎ -
답변하긴 어렵지만 초보자라면 할수 있는 질문으로 할겁니다,
크크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