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질문하시기 전에 게시판 검색을 먼저 해주세요.
타블릿PC, 스마트폰에 관한 질문 또는 요청은 <포터블기기 질문답변>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알툴바에 보면 캡쳐 기능 중에 단위영역캡쳐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웹페이지에 그림이 있으면 그림만 한번에 클릭으로 캡쳐하는 기능인데 상당히 편리합니다.
그런데 익스플로러가 영 충돌이 심해서 쓰고 싶은 생각이 안 들더군요.
크롬 확장 프로그램 중에도 단위영역캡쳐가 지원되는 것은 찾지 못했고요.
그래서 혹시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나 일반 윈도우 프로그램 중에서 단위영역캡쳐가 지원되는 것이 있는 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
오브젝트 캡쳐 기능이 있군요.
해보니 웹 오브젝트는 안되는 것 같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ㅋ
웹 오브젝트가 웹상에서 오브젝트 맞나요???
저는 해보니 잘 되던데요...
아, 인포넷님 말씀이 맞습니다.
다만, 익스플로러에서만 되네요. 크롬 내에서는 웹오브젝트 선택이 안되고 전체화면만 선택되는군요.
아... 오브젝트만 캡쳐... ㅋ 그 기능은 없네요
픽픽(PicPick) 라는 공짜 프로그램 써보세요.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KPUG ⓜ
오픈캡쳐에서 "윈도우, 컨트롤, 오브젝트 캡쳐" 기능을 사용하시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