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탐방


너무나 흔한 북경반점 이란 이름의 식당입니다. 생긴지는 제법 되었습니다. 산타클라라 한국마켙 근방입니다.


한국식 중국집이긴 한데, 직원 중에 우리말 잘 못하는 직원들이 조금 있는듯 합니다. 다만 이들도 음식이름은 우리말로 알아들어서.. 주문 받는 정도는 가능한듯. 인원이 8분 이상되면 방을 예약하는게 가능합니다. 이곳 방은 유리로 막아놓은 방이라 밖에서 대략 보이기는 하는데, 대화는 가능한 정도.


음식은 나름 깔끔한데, 탕수육은 요즘 물이오른 동순원이 더 맛있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동순원은 주차가 망통이라 요즘은 조금 꺼리고 있습니다. 북경반점은 광활한 주차장이 장점이죠. 일찍 가기만 하면.


다만.. togo를 하시면 꼭 김치갯수 단무지갯수 젓가락 갯수 확인하세요. 이컷들이 이걸 제대로 안 챙겨줍니다. 인터넷 오더도 가능합니다. 김치는 양배추 김치입니다만 쌩김치 아니고 조금 익혀서 줍니다. 먹을만 한데, 배추겉절이류를 선호하신다면 못먹을 수준. family menu에 fortune cookie를 안 챙겨주더군요. 물어보시면 아마 줄지도.


Beijing Restaurant


전화도 금방 받고요. 예약 안하고 가도 조금만 일찍 가면 앉을 수 있기는 한데, 식사시간 맞추어 가시려면 꼭 예약하세요. 전에는 여기가 살짝 비싼 분위기였는데, 최근 다른 식당이 다 오르면서 여기가 상대적으로 살짝 싼 느낌입니다.


오늘:
1,660
어제:
1,920
전체:
16,230,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