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UG ⓜ

Menu

중국 기업에서 돈을 받을게 있어서 중국내 통장을 개설하려고 합니다.

 

그쪽에서 수수료 없이 송금하는걸 원해서요.

 

 

1. 한국내에서 중국은행 계좌를 만들 수 있나요?

 

2. 중국은행계좌에서 돈을 빼는건 한국내에서 가능한가요 ?

 

 

아니면 달리 방법이 있을지요 ?

 

감사합니다. ^^

 

Comment '5'
  • profile
    yohan666 2011.01.17 12:41

    중국 은행이 서울에 분점이 있는걸로 알아요... 중국은행,공상은행(시티뱅크랑 같이... 있더군요)


    근데 제가 알기로는 중국 계좌를 한국에서 만드는 것은 불가능 하고 서로 연결이(국가별로 연결됨) 되지 않는다고 들었습니다.

    예를 들어서 한국에 시티은행 계좌를 만든다고 중국 시티은행에서 돈을 수수료 없이 빼지 못하는것처럼요;;;

  • profile
    yohan666 2011.01.17 12:41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는것이지만 요즘 중국내 환치기 사기가 극성이니 그쪽으로는 알아보지 마세요;;;

  • profile
    jinnie 2011.01.17 18:09

    제가 그때 알아봤을땐 종로의 중국은행가서 계좌 트고 중국에서 쓸수 있냐 물어보니 안된다는 말을 하더군요


    이건 중국서 계좌 튼사람중 유학생이나 근로자를 위한 거라고..;;


    지금은 모르곗습니다..


    저는 중국에서 여권만 들고 가서 계좌 만들었습니다 ^_^;;


    근데 문제는 지역이 바뀌니 atm은 되는데 통장거래는 안되더군요 ...;;


    하긴 5년전 이야기인지라 ;; 


    산동성서 만들어서 허난성 가니 안된다더군요 ^_^;;

  • profile
    jinnie 2011.01.17 18:11

    근데 예전에 시티은행은 수수료 없이 찾을수 있었는데 말입니다 . 


    필리핀서 그렇게 찾아 본 경험이 있습니다만..


    시티은행까지 가는게 수수료보다 더 나온다는 ㅜ_ㅜ

  • ?
    카이사르 2011.01.17 21:51

    결론은 안된다는거군요 ?

     

    중국가서 여권들고 가서 만들어야 되겠네요.

     

    돈 빼는건 다시 생각해보구요. ^^;

     

    다음에 들어갈때 만들어야겠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6 星夜舞人 2011.10.10 224404
공지 [공지] 만능문답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당부 말씀 3 iris 2010.03.16 204542
1180 성야 무인님 해프미~ 5 file 김강욱 2011.01.17 1549
» 한국내에서 중국은행 계좌를 만들 수 있나요 ? 5 카이사르 2011.01.17 9695
1178 통기타 앰프 연결 가능한 것으로... 2 Alphonse 2011.01.17 2874
1177 소개해주실만한 노트북수리업체 있으신가요? 혹은 수리에 도움 주실분 찾습니다. 2 음악축제 2011.01.17 2042
1176 영어질문입니다. connotation.. 6 토로록알밥 2011.01.16 1571
1175 심리검사/상담 받아볼만한 곳 있을까요? 2 아빠곰 2011.01.16 1585
1174 똑딱이카메라 기변 vs 렌즈 구입 2 열린눈 2011.01.16 1430
1173 프린트 드라이버 설치문의 드립니다. 2 file EXIT 2011.01.16 1783
1172 손가락에 실밥이 덜 뽑혔는데요. 2 카이사르 2011.01.15 7733
1171 오라클에서 MS SQL server처럼 관계다이어그램을 그려볼수있는툴 2 그린 2011.01.14 4826
1170 오라클의 테이블들을 todd로 백업하였습니다... 1 그린 2011.01.14 2001
1169 선불폰을 하라고 하는데요..ㅠㅠ 3 남자 2011.01.14 1640
1168 울진, 영주 근처 가볼만한 곳 2 기둥 2011.01.13 9903
1167 가격대 성능비가 좋은 AM2+/AM3 마더보드 추천해주세요. 4 성야무인 2011.01.13 2016
1166 아이폰을 노트북으로 싱크해서 쓰다가 데스크탑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2 calm 2011.01.13 1897
1165 삼재가 무엇인가요? 7 cloudn1ne 2011.01.13 2044
1164 케인스와 브레턴우즈체제 관련 협상했던 화이트가 소련 첩보 역할을 했나요? 3 희망이야 2011.01.13 1516
1163 월세 계약 갱신시 필요한 사항은 먼가요? 2 오바쟁이 2011.01.12 2133
1162 iptv도 광고 나오나요? 3 미케니컬 2011.01.12 1474
1161 기독교인을 위한 선물 5 김강욱 2011.01.12 2099
Board Pagination ‹ Prev 1 ... 235 236 237 238 239 ... 295 Next ›
/ 29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KPU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