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청소기를 샀습니다.
2024.01.13 17:37
네, 이제 저도 아내도 그렇고 집안일을 열정적으로 할만한 여유가 없어졌습니다. 제가 최근 조직개편으로 정신이 하나도 없고, 아내도 간호 조무사 학원 다니면서 병원 실습 나가 있기 때문에 정신이 하나도 없어요. 그러고 보면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진공 청소기, 식기 세척기들을 계속해서 구매하거나 교체했습니다. 작년에 아내가 청소하기 힘들다고 해서, 그럼 로봇 청소기를 새로 사면 어떨까 했습니다. 아내가 이런 기기 사용하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사다 놓고 안쓸 것 같으면 아예 사지를 않으려고 했던거죠.
갑자기 아내가 주변에서 모델 추천까지 받아와서는 저보고 구매해 달라고 부탁을 하더군요. 아, 그게 실수였습니다. 아내가 구매를 하기는 했지만, 바빠서 그런지 물건을 사용하지는 않더라구요. 결국 아내와 같이 앉아서 로봇 청소기 세팅하고 앱도 설치하고 했네요. 어차피 가전은 소모품이고 이렇게 로봇 청소기에 많은 돈을 쓰고 싶지는 않아서 샤오미 브랜드를 산거네요.
당분간은 아침에 출근하면서 로봇 청소기를 켜놓고 나와야겠습니다. 이제는 청소기 사용하는 것도 좀 마음을 놓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공기 청정기 로봇도 하나 사야 하나 생각중입니다. 더 살 수 있는 가전제품이 있을까 좀 봐야겠네요.
코멘트 9
-
아빠곰
01.14 03:12
-
스노우캣
01.14 20:34
로봇청소기 예약 청소 걸어두면 편하죠.
식세기, 로봇청소기, 빨래 건조기는 21세기에는 필수라고 봐요
-
야호
01.16 00:49
지름을 축하드리며... 나중에 후기 부탁드리겠습니다~
-
바보준용군
01.16 09:59
우와 저거슨!!! 신!문!물! -
해색주
01.17 22:53
알리와 테뮤에서 무선 키보드를 샀는데, 한번은 잘못 주문, 두번째는 리시버 작동하지 않음, 세번째는 버튼을 누르지도 않았는데 혼자서 열심히 타이핑하는 넘을 만남. 세번이나 키볻를 반납하면서 느낀점. 걍 USB 연결선 굴러다니는 거 가져다가 맥북과 피씨를 오가면서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갈축 키보드를 쓰고 있는데, 이게 밤에 키보드를 두드리고 있으면 소리가 너무 나더라구요. 청축보다는 괜찮기는 한데, 갈축이 생각보다 시끄럽더군요.
그냥 국내 쇼핑몰에서 국산 브랜드 키보드 사서 쓰렵니다. 아, 지쳤어요. 지금 눈여겨 보고 있는 거는 키크론과 한성컴퓨터 브랜드입니다.
-
바보준용군
01.18 06:22
구관이명관이라고 이름있는 메이커 (즉 쫌 비싸지만 신뢰가능한)
사세요 10년은 기본으로 쓰더라고요
이중지불을 줄일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리얼포스 같은걸 추천드리는건 아니고요 -
TX
01.21 18:44
1. 내구성과 신뢰도를 원한다 : 구관이 명관. 필코 레오폴드 리얼포스
2. 무선이 필요하다 : 로지텍(자체 통신 규격으로 무선 연결 신뢰도가 높음)
3. 좀더 다각다각 사각사각한 키감을 원한다. 선택지 많으나 바밀로 유선 추천. 그외 간혹 알미늄바디임에도 크게 비싸지 않은 키보드(?)들에 윤활유 직접 도포하고 흡음재등 넣어서 쓰는게 고가 완제품에 비해서도 그렇게 비싸지 않으며 가장 훌륭한 키감을 만들 수 있습니다만 그냥 잘 알려진 제품중에 준수한건 바밀로 입니다.
키보드 10-20가지 써보고 얻은 결론 입니다.
무선은 무조건 로지텍. 로지텍은 키감은 동일 카테고리의 키보드 중에 좋은편은 아닙니다만 무선 연결만큼은 가장 신뢰도가 좋습니다.
-
해색주
01.22 21:10
저소음 적축을 사려고 했더니 로지텍은 물건 자체가 별로 없더라구요. 보안 프로그램 때문에 블루투스가 안되기 때문에 리시버는 꼭 있어야 해서, 저번에 샀던 무선 키보드도 유선 연결해서 사용중입니다. 의외로 선이 있으면 무지 불편해서 고민중입니다. 키크론 무선 키보드 브랜드 잘 사용중인데, 이녀석은 이상하게 리시버가 잘 없더라구요.
-
맑은하늘
01.17 09:53
로봇이 편합니다.
로봇 월드 합류 추카 추카 드립니당
공기청정기 좋은 것 같습니다.
겨울철, 봄철 바다넘어오는 미세먼지도 대처해야 하고, 실내에서 생기는 미세먼지도 만만치 않더군요.
에어프라이어로 뭔가 굽고 익힐 뿐인데도 이렇게 미세먼지가 심한지 몰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