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냐 이너넷, 뭘 쓰면 좋을까요 ?
2015.10.06 11:56
지금까지 써온 서비스:
AT&T 6Mbps
Comcast 75Mbps
두가지 인데요.. 둘다 뭐 그닥 좋다 나쁘다 생각은 안 해 봤습니다. 다만.. AT&T는 계속 이상한 방법으로 가격을 올리고 바가지 씌우는게 기분 나빠서 아예 비싼 Comcast로 옮겼는데, 데이타가 훨씬 빠르긴 하지만 평소에야 6Mbps도 전혀 느리단 생각을 못 하고 살았으니 저럴 필요가 있나 싶기도 합니다. Comcast는 기본 채널 TV가 나옵니다만 그정도는 공중파 안테나로도 잘 나오는 것이라 혜택이라고 보기는 힘듭니다. 아 AT&T는 가끔 모뎀을 리셋시켜야 했는데 Comcast는 그런 것은 아직은 없었습니다. 다만.. 가끔 정전이 되고 나면 wifi 라우터들을 손으로 리셋을 시켜야 하더군요. 뭔가 말아먹는듯.
정말 저 두가지 밖에 없을까요 ?
코멘트 3
-
흠 Comcast가 비싼거였나요? 전 Comcast무료일때 잘쓰긴 했습니다만 개인적으로 볼때 지역에 대한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있었을때 각 주택이나 아파트에 들어가는 선이 달라서 아무리 같은 Plan을 쓴다 하더라도 속도 및 안정성에 대한 차이가 상당부분 있었습니다.
-
minkim
10.08 02:29
저두 time warner 50Mbps 랑 기본 TV 채널 세금 포함해서 50불에 쓰고 있는 데요. 별 불만없이 쓰고 있습니다. 다른 옵션이라야 att뿐인 데 이 또한 악명이 높아서 옮기기가 꺼려지네요. Comcast는 얼마 주시나요? -
왕초보
10.08 06:14
저도 50불짜리 플랜인데 이래저래 돈이 더 붙더라구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