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뼈 휨 혹은 이빈후과 수술 잘하는 병원 추천 부탁드립니다.
2014.01.13 13:32
안녕하세요? 이번 년도에는 코 뼈 수술을 해볼려고 합니다.
작년에 경희 의료원에서 엑스레이로 담당 교수 지정해서 검진을 받아보았습니다.
결론적으로 엑스레이를 봐도 뼈가 왼쪽으로 휘었다고 합니다. 심각한 소견이나 당장 해야 하는 아니지만 수술을 권장을 했습니다.
그 때 당시 수술 비용하고 일정 때문에 너무 늦은 감이 있어서 2013년도에는 포기했습니다.
자게에도 몇 번 글을 쓰긴 했지만 잠을 자고 일어날 때에 이젠 두통까지 느껴지고 게다가 더이상 민간 요법으로는 편안하게 잘 수 있는게 한계인 것 같습니다.
이번 년도는 공휴일도 많아 일정 잡기 편해서 이번에는 반드시 할려고 합니다.
주변에 수술 하신분이나 괜찮다고 생각하시는 이빈후과 전문 병원 아시는데 있으시면 쪽지나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코멘트 4
-
전설의주부용사
01.13 17:50
-
왕초보
01.14 09:22
저도 좀.. 그렇긴 한데요.. 의사샘 의견은..
"방송 나갈거 아니지 ? 그럼 그냥 살자"
였답니다. 두통이 코뼈 때문인지는 반드시 검진을 받아보시길 강추합니다. 다른 이유일 수도 있거든요. 아는 분 하나도 그냥 그거라고 생각하고 수십년을 살다가.. 병원갔더니 비강에 폴립이 무진장 많아서.. 싹 제거하고 완전히 새 삶을 살고계신다는 군요.
-
코뼈는 저도 휘었는데요.. 정확히는 물렁뼈죠 ^^;
대부분의 이비인후과에서는 불편하지 않으면 그냥살아라~ 하더군요.
두통이 심하신거면 일단 원인을 찾는게 우선일듯합니다.
코뼈가 휘어도 한쪽코가 잘 막히는거지 두통이 오는건 아니거든요 ^^;; -
비중격교정술 말씀하시나보군요.
저는 2003년에 휜게 좀 심하다보니 코가 너무 막혀서 신촌세브란스에서 수술했습니다.
그야말로, 대학병원답게(?) 정공법으로 수술했죠. 전신 마취에 1박 2일로 입원...
2주간 코에 엄청난 양의 거즈를 넣어서 틀어막고 있었는데, 정말 아프더군요;;
요즘은 내시경을 가지고 수술하는 곳도 많은걸로 압니다. 당일 퇴원이라더군요.
제가 수술한 다음 해에 연구실 선배가 내시경으로 수술을 했는데, 금방 재발하는 바람에 저랑은 다른 방향으로 고생을 하긴 하더군요. 그때로부터 10년이나 지났으니 요즘은 내시경 수술도 많이 안정화되었지 싶습니다.
두어번 콧뼈가 나가서 병웠가서 그때마다 교정하긴했는데 ...그자리가 좀 휘었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