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HTC의 디자이어HD 라는 제품을 쓰다가 뷰2로 최근 넘어 왔습니다 .
너무 만족하는데요,
한가지 아쉬운게 있네요.
디자이어 쓸때는 회사 컴퓨터에 휴대폰을 usb로 연결하면
바로 pc를 통해서 인터넷에 연결하겠느냐는 옵션이 뜨는데,
뷰2는 반대로 휴대폰의 인터넷을 pc에서 쓰겠냐고만 묻네요.
나름 검색해 봤는데 답을 못찾겠군요.
방법이 없을까요?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KPUG ⓜ
요글밖에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