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0 취소 후 알리에 남긴 이터널팀 피드백
2012.02.10 12:10
2주 가까운 A10 주문과 취소에 따른 후유증으로 지금도 자다가 벌떡 벌떡 일어나 앉습니다....ㅠ,ㅠ
해서....
소심한 복수를 준비했습니다.
알리의 그 판매자들에게요..
뭐라고 했냐면요....
실제 판매할 수 있는 재고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주문취소를 막고자 거짓 선적정보를 올렸음.
그들의 호의적인 피드백 관리를 위하여 많은 취소요청자들에게 환불도 비정상적인 방법을 제안하니
(모두들) 조 . 심 . 하 . 시 .오~~~~~
코멘트 12
-
푸른솔
02.10 12:38
동감하여주셔서 감사합니다....^^
-
F나 S Word를 날리지 않으신것만 해도 다행이네요.
-
푸른솔
02.10 12:38
저는 중궈런과는 달리 동방예의지국의 양반이거든요....ㅋㅋ
-
유토피아0807
02.10 12:55
저도 open dispute 하니 전화오고 영어못한다고하니 메일보낸다고하고 메일을 받아보니 dispute를 취소하면 5일안에 입금해준다는이야기인것같고... 그렇치 않으면 환불받는데 3개월정도 걸린다는것같은데...말이죠.. 방금전에도 발신자제한으로 전화오길래 안받았습니다. 영어도 못하는데 자꾸전화하네요..ㅋ
이제 어떻게해야할까요?
시간이걸리더라도 환불만받으면 상관없습니다만..
그냥 이렇게 그냥있으면 환불될까요? -
푸른솔
02.10 13:03
거짓입니다.
결제 수단에 따라 다소 차이 있지만 카드는 결제일 안 지났으면 승인취소로 제일 간단하고
paypal 등의 경우 1주일 남짓 걸립니다.
더 이상 속지마시기 바랍니다.
-
유토피아0807
02.10 13:10
아 거짓인가요? 카드결제했는데...
환불해달라고 다시한번 메세지 날려야겟습니다.. ㅜㅜ
-
유토피아0807
02.10 13:13
방금 이멜이 왔씁니다.
Dear YoungKyu Lee,
An agreement has been reached for this order(1006418302)'s dispute and the AliExpress Dispute Team will assist in seeing the resolution through.
Please note: You should receive your refund within 7 working days. If there is a delay, please check with your issuing bank or contact the AliExpress Customer Service Team for help. You can sign in to My AliExpress for details.
Sincerely,
AliExpress Customer Service Team
09 Feb 2012 20:05
This is an automated system email.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알리들어가보니 completed Transactions로 바뀌었네요..
이제 환불절차에 들어간게 맞는거죠?
-
푸른솔
02.10 14:41
맞습니다. -
정말 통쾌합니다.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
고구마
02.10 13:49
멋지네요 ㅎㅎ -
Like Tree
02.10 23:00
저도 남기고 왔네요.
돈도 돈이지만 무엇보다 보상받을수 없는 그동안의 설레임과 맘고생은 어찌 하리오~
벌 좀 받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