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0 결제 취소/환불 완료 되었습니다 ~
2012.02.16 12:32
1월 28일 카드 결제
2월 9일 알리 이터널팀에 open dispute 로 클레임 제기
2월 9일 클레임 1시간 뒤 알리에서 결제취소 및 환불절차 개시
2월 16일 이전 카드 결제 취소 ( 카드사에 처리 날자를 물어보지 않았군요...^^:: )
상기와 같은 절차를 거쳐 그 기나 긴 Teclast A10 의 악몽에서 벗어났습니다.
알리에서 더 이상의 알림 메일이 없기에 결제카드 회사에 문의해보니 이렇게 "상황종료"임을 확인했습니다.
3월 결제일에 환차익을 볼지 환차손을 볼지 모르지만 어쨌건 수업료나 위로금으로 생각해야지요?
당일 결제 / 취소의 경우 외에는 환차손에 대한 보상 규정은 없다는군요.
(참, 어제 알리(판매자가 아닌 aliexress.com) 에서 또 다른 메일이 왔던데
워낙 open dispute 에서 툴툴거려 놓아서 인지 알리 전체 판매자에 대한 고객만족 앙케이트 메일을
아주 정중히 요청했더군요.
혹시 그런 메일 받더라도 긴장하지마시고 그냥 무시하셔도 됩니다~ )
수고 하셨습니다. 푸른솔님이 이터널 팀이랑 싸운 글만 모아도 알리에서 환불요청에 어떻게 대응하는지 잘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 나중에 똑같은 일 당하신분들을 위해 푸른솔님 글만 모아서 공지에 올릴수도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